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제] 가조 오션탑라운지 '뷰 좋은 편집샵'
    카페_cafe 2022. 8. 4. 16:51
    반응형

    지난여름, 친구 커플과 남해여행을 계획하면서 우연히 인스타로 발견한 뷰 좋은 편집샵!!

    보자마자 여기는 꼭 가야겠다며 디엠으로 바로 예약했어용ㅎㅎㅎ

    가조 오션탑라운지는 100% 예약제여서 프라이빗하게 뷰와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당!

    제가 예약할 당시에는 가오픈 기간이어서 디엠으로만 예약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네이버로 예약받네요!

     ▼▼▼ 예약하기 ▼▼▼ 

     

    가조 오션탑라운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8 · 블로그리뷰 177

    m.place.naver.com

    운영시간 l 매일 10:00~22:00 / NO키즈

     

    가조 오션탑라운지

    입구부터 볼거리가 너무 다양해요!! 편집샵인 만큼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있는데,

    거짓말 안 하고 정말 다 사고 싶었어요.. 뭐랄까.. 제품들도 넘 좋은데 사고 싶게끔 예쁘게 꾸며놨달까?ㅎㅎㅎ

    남자들은 관심 없고 친구랑 저는 엄청 구경 후에 크렘드 마롱 밤쨈이랑 티백을 구매하며

    가오픈 BOX A세트 1인 15,000씩 내고 이용했습니다!

    4명이서 이용하다 보니 금액이 6만원나와서 왜 이렇게 비싸지 싶었지만..!!

    넘나 혜자스러운 구성에 그럴만하다 했어용!!ㅎㅎ

    구성 : 커피, 리유저블 컵, 생수, 수제쿠키, 카라멜, 손소독제, 애플주스

    정말 엄청나죠?? 구성이 정말 좋아서 받자마자 돈 아깝다는 생각이 사라졌어요!! ㅎㅎ

    탁 트인 뷰가 넘 좋고 구경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본격 친구랑 구경 모드로 돌입!!!!

    친구랑 저는 더운데도 열심히 사진 찍으면서 구석구석 돌아다녔어영 ㅎㅎ

    그리고 여기는 노을 지는 시간에 많이들 온다고 하던데 인스타 보니까 진짜 너무 예쁜 거 있져..?

    남자들은 여기가 예쁘던 말던 쇼파 편하다고 잠만 쿨쿨 zZ 

    나중에 이용시간 끝날 무렵에 마지못해 커플사진 찍긴하더라구용...ㅎㅎㅎㅎ

    .

    .

    사진도 예쁘게 찍을 수 있고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곳!!!

    거제, 통영 남해 쪽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 미리 예약해서 즐기시길 바랄게용!!

    완전 강추입니다!!

     

     

    가조_오션탑라운지(@gajo_oceantoploung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