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주] 독채 감성숙소 '요요히'
    여행_trip 2022. 10. 14. 13:03
    반응형

    작년 겨울, 친구들과 경주 2박 3일 여행!

    이번 여행 컨셉은 감성 독채 숙소를 가는 것!!! (왜냐면 우리 돈 많이 모았기 때문에 플렉스 하자며..ㅎㅎ)

    첫 번째 숙소는 너무 아기자기한 요요히 스테이!!

    대문 열자마자 너무 예뻐서 친구랑 감탄을... 마당부터 집까지 너무 예쁘게 마련되어 있는 곳이었어요!!

    단독으로 되어 있어 철저하게 우리들만의 공간이라는 게 너무 좋았습돵ㅎㅎ

    친구랑 차 타고 숙소 들어오는데 길이 좀 협소해서 고생했지만, 숙소를 보고 고생한 보람 있다고 느낀...ㅎㅎ

    주차는 딱 한대만 가능! (웬만하면 1대로 오는 걸 추천..!)

    우리가 갔을 때가 12월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주셔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계절별로 신경 써주시는 센스!! ㅎㅎ

    영화 볼 수 있는 공간까지 별도로 있고 통창으로 보이는 대나무들... 힐링의 연속

    너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으셔서 감탄을 금치 못했어용!

    요렇게 식탁 위에는 웰컴 디저트도 있었어요! (맛있는 거 안 비밀!!)

    .

    .

    열심히 사진 찍고 노는 동안 늦게 출발한 친구까지 도착한 후에 배달시켜서 저녁을 먹었습니당!

    (참고로 여기는 주택가 쪽이라 식당들과 멀리 떨어져 있어 미리 음식을 사오거나 배달하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매년 연말에 선물 주고받기를 하는데 이번에도 빠지지 않고 준비를 하였습니다!!

    배를 두둑이 채웠겠다 본격 선물 증정식!!

    한 친구는 아직 배송이 안 왔다며.... 노트북 화면에 선물을 띠어놓기 ㅋㅋㅋㅋㅋ(신선하다)

    저는 휘핑 폼클렌징이랑 이니셜 목걸이를 준비했고, 다른 친구는 잠옷과 가방, 깔깔이 잠바를 준비해왔습니당 ㅎㅎ

    독채인 만큼(비싼 만큼?) 숙소에서 뽕뽑아야겠다고 테라리움 DIY 세트도 미리 준비해서

    요렇게 열심히 만들고 있는 우리... 너모 기엽다...>_< 

    다 만들고 할 거 없어서 별 보러 갔는데... 너무 잘 보인다.... 너무 멋진 곳...!!

    겨우 카메라에 담긴 별들... 한적한 곳이라 별들도 잘 보이고 너무 좋았습니당!

    경주여행 가시는 분들 요요히 숙소 추천드려요!


    경주 요요히

    체크인 & 체크아웃 I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주차 I 1대 가능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