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도 광주] 뷰 좋고 맛좋은 '가람 레스토랑'
    맛집_restaurant 2022. 8. 22. 13:24
    반응형

    다녀온 지 꽤 되었지만 이제야 올리는 후기 ㅎㅎ (작년 11월에 간 거 안 비밀!)

    남자 친구랑 주말 데이트할 곳 찾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드라이브 코스로 갈만한 곳이에요!

    식당 도착하니 가람 레스토랑은 내부 좌석이나 테라스 좌석으로 선택해서 웨이팅을 할 수 있더라구용!

    여기는 뷰가 좋으니까 테라스 좌석으로 웨이팅을 걸어놓고 주변 구경할 겸 돌아다녔어요!

    단풍이 예쁘게 물들어있어서 열심히 사진도 찍고! 호수도 한번 봐주고! 웨이팅이 지루하지 않을 정도로 주변이 너무 예쁘고 좋았어요!!ㅎㅎ

    오히려 웨이팅 하면서 힐링한 기분!! ㅎㅎ

    사진 찍으며 돌아다니다 보니 어느새 우리 차례라서 후다닥 들어왔습니다!

    출처.가람레스토랑

    배고파서 내부사진도 안 찍은 나...ㅎㅎ 그렇지만 내부도 너무나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 해주셔서 테라스 쪽 입성하고 바로 주문하기!!ㅎㅎ

    음식 나오는 동안 남자 친구랑 팔당 호수를 보며 수다 열심히 떠는 사이

    음식이 나왔습니다 두둥!!

    가람정식(견과류 리코타 샐러드+식전빵+스프)

    가람 정식이 먼저 나와서 호수 뷰를 배경으로 찍었는데 막 찍어도 잘 나오는....

    저런 뷰 보면서 먹을 수 있다는 게 너무 최고예요! ㅠㅠ

    가람 정식에 이어 아라비아따랑 안심 스테이크도 나왔어용!

    스테이랑 파스타 기다리는 동안 샐러드는 이미 먹고 있었다는... 거 안 비밀..!

    이 와중에 예쁘게 사진 찍고 싶어서 앞접시 그릇에 샐러드 예쁘게 담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나쁘지 않죠?ㅎㅎㅎ

    아름다운 뷰를 보면서 여유롭게 식사를 하니 세상을 다 가진 것처럼 너무 좋았어요!

    요즘 같은 날씨에 가도 너무나 좋을 것 같아요!

    데이트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 추천드립니당ㅎㅎ

     

    운영시간 l 11:00~20 :00 / 매주 목요일 휴무 / 브레이크 타임 15:30~16:3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