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주/황리단길] '토이스토리' 만나러 삼덕커피 가즈아!!
    카페_cafe 2022. 9. 27. 14:05
    반응형

    토이스토리를 좋아한다면 꼭 들려야 할 카페!

    친구랑 경주 여행 도중에 토이스토리 관련 카페가 있다고 해서 들렸는데, 매장 앞부터 느껴지는 토이스토리 스멜~~~

    옛날 소품들도 잔뜩있고 볼거리가 많아요!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앤디의 방을 만들어놔서 포토존으로 유명해용! ㅎㅎ

    저랑 친구도 열심히 여기서 찰칵찰칵>ㅁ< 아침에 와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여유롭게 사진 찍고 

    매장 안에 있는 소품들을 구경하며 음료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귀여운 소품들 많아서 지갑이 계속 열릴 뻔....

    잠시 이성을 잃을 뻔했답니다..ㅎㅎ (그만큼 귀여운 것 천지)

     

    테이블에도 여러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게임기도 재미있어보여서 한 번 해본 거 안 비밀!!ㅎㅎㅎ

    테이블마다 포인트를 잘 준 것 같아서 음료 기다리는 동안 여러 재미요소로 지루하지 않았어요!

     

    저희는 알린 말차라떼랑 포키쿠키 바닐라라떼, 랏소 쿠키를 주문했어요! 음료마저 기엽다..... 0ㅁ0

    (랏소 쿠키는 빼먹고 사진 먹었네요..ㅎㅎ)

    음료만 주는 것이 아니라 여러 피규어와 함께 데코해서 주신답니다! (물론.. 피규어는 ... 다시 반납해야 해요... 가져갈 수 없습니당,,)

    개성 강한 쿠키와 음료! 테이블에서 풀샷으로 남겼습니당! 테이블은 적지만 진심으로 꾸며놓으신 사장님...!! 쵝오!!

    덕분에 다양한 소품도 구경하고 즐거운 시간 보냈어용~ 토이스토리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합니당!!

    운영시간 I 평일(월, 화, 목, 금) 12:00 - 18:30 / 주말 12:00 - 19:30 / 수요일 휴무

    반응형

    '카페_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 가조 오션탑라운지 '뷰 좋은 편집샵'  (0) 2022.08.0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