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리 하오 슈돌 합류
    예능_fun 2020. 1. 11. 10:16
    반응형

    개리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개리 하오 슈돌 합류

    SBS 런닝맨에서 활약을 보이던 개리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합니다. 가수 개리의 아들 '하오'도 새 식구로 합류할 예정인데요. 개리는 1997년 데뷔 후에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과 예능 센스로 국내외에서 사랑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는 16년 10월부터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았었는데요. 아마 아들 하오가 태어나면서 집안일에 집중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이번 KBS슈돌에 합류한다는 것이 굉장히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17년 4월에 개리는 결혼을 하게 됩니다. 남편과 아빠에 집중하면서 자연스럽게 런닝맨을 하차 했었는데요. SNS을 통해서 근황을 알 수 있었지만 공식적으로 방송 출연하는 것은 3년 만입니다. 이제 개리의 아들인 하오는 26개월이 되었는데요. 풀네임은 강하오, 아빠를 닮아서 음악을 사랑하고 취미가 연주와 노래 부르기라고 합니다. 벌써부터 슈돌에서 나오는 하오가 예상하지 못한 발언과 끼를 보여줄 생각 하니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아빠인 개리또한 아들바보의 모습을 보여줄 것 같네요.

    개리는 리쌍의 멤버로 길과 함께 듀오로 활동을 했습니다. 서울시 송파구에서 살고 있는 개리는 리쌍의 랩을 대부분 담당을 했습니다. 전성기에 비해 침체되었다고 평가는 받고 있지만 아직까지 절묘한 랩과 박자를 타는 것은 개리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죠. 개리의 아들인 하오의 경우에도 그런 개리의 힙한 느낌을 물려받았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실제 예능감이 좋았기 때문에 SBS 런닝맨부터 길보다 더 웃긴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죠. 그런 인연이 런닝맨까지 끌어온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개리는 용인대학교 경호학과 출신이라서 체력에는 뒤쳐지지 않는데요. 싸움에 4명까지 담당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능에서는 비실비실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그런 개리가 아들을 낳고 슈퍼맨으로 돌아왔으니 어떤 슈퍼맨 일지 더 기대가 되네요. 무한도전에서도 개리는 출연하면서 전형적인 무도형 외모라고도 평가를 받기도 했었습니다. 무도와 런닝맨에서 인지도가 올라가면서 리쌍 앨범까지 대박 난 케이스입니다.

    개리의 얼굴은 아주 오래전부터 있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북한에서도 개리를 닮은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요. 사진을 보면 정말 닮았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깜짝 놀랍니다. 아들 하오는 개리의 얼굴을 닮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 드네요. 아무튼 이번 슈퍼맨이돌아왔다에 합류한다는 소식에 깜짝 놀랐습니다.

    개리의 연예계 생활은 하차와 복귀의 반복이었씁니다. 12년 9월에 리쌍컴퍼니 기획 중에 무도 팬과 마찰이 생기면서 예능 활동 중단을 했었는데요. 어찌어찌 수습되어서 복귀했지만, 16년에 음악활동에 집중하고 싶다면서 런닝맨에서도 하차를 했었죠. 그 뒤에 20년 1월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고정 예능으로 복귀한다고 합니다. 슈돌에서는 아들인 하오와 함께 2월부터 방송에 나온다고 하네요.

    반응형

    '예능_f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셸리 듀발 영화 샤이닝  (0) 2020.01.19
    안재홍 다이어트 런닝맨  (0) 2020.01.12
    좋은가요 tvN 참가자 대모집!  (0) 2019.12.30
    라이언 레이놀즈 런닝맨 6언더그라운드  (0) 2019.12.21
    돌아온 1박 2일 시즌4  (0) 2019.12.0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