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도 광주] 이번 가을에는 단풍보러 어디로 갈까?(feat.율봄식물원)
    일상_daily 2022. 9. 7. 13:43
    반응형

    9월에 접어들면서 가을이 온 것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작년에 남자 친구랑(=현 남편) 단풍을 보러 갔었는데 사람도 별로 없고 단풍 구경하기 딱 좋았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

    제가 갔던 곳은 율봄식물원이라는 곳이에요!ㅎㅎ 

    단풍을 제대로 보지 못해서 근교에 단풍을 제대로 볼 수 있는 곳이 있을까 싶어서 찾던 중 발견했어요!

    저희는 11월 초에 갔는데 10월 중순에서 말일에 가시면 더 많은 단품을 보고 가을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아용 ㅎㅎ

    매표소에서 표 구매하고 바로 구경 고고씽!!

    (성인 : 5,000원 / 중-고등학생 : 4,000원 / 유아-어린이 3,500원)

    입장권 구매하며 식물원 출구 쪽에 있는 동물들에게 음식주는 체험 쿠폰도 같이 챙겨줘요!

    초입부터 구경할 거리가 많아요! 비닐하우스 안에 식물들도 구경하고~~ 귀여운 아기 사슴 동상도 볼 수 있습니다!

    식물원 입구근처에는 빨갛게 물든 단풍 대신 노랗게 물든 은행잎들이 많네용!ㅎㅎ

    식물원 안으로 들어갈수록 더욱더 예쁜...!! 완전 작품 같아요 ㅠㅠㅠ

    너무 예뻐서 오랫동안 이 자리에 머물러 인증사진도 찰칵! 찍어보았어용!ㅎㅎ

    가는 길마다 너무 예뻐서 핸드폰을 내려놓을 수가 없었어요! 

    나무들도 예쁘게 가꿔져 있었고 포토존이 참 많았어요! 바닥과 지붕 위로 떨어진 낙엽들 또한 작품입니다용ㅎㅎㅎ

    식물원을 크게 한 바퀴 돈 후에 동물친구들 만나러 가는 길이 또 예뻐서 이렇게 찍으면서

    출구로 나가는 중 이랍니당ㅎㅎ

    동물 친구들에게 줄 음식을 받은 후 

    동물들에게 음식을 주는데 애들이 넘 힘이 넘쳐서 괜히 우리 밖으로 나올까 봐 무서웠어여...0_0

    염소들은 좀 에너지가 넘쳐나는 편이고, 이렇게 귀여운 토끼들도 있어용! ㅎㅎ

    저희는 데이트로 온 거지만 다양한 체험들이 있어서 애기들과 놀러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

    이번 년도 단풍 데이트는 율봄식물원으로 가보는 건 어떨까요?ㅎㅎ

    운영시간 l 매일 4~10월 10:00 - 18:00 / 11~3월 10:00 - 17:0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