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로]단풍 제대로 즐기는 가을 데이트! (feat. 서촌 뜰애우)
    일상_daily 2022. 9. 7. 17:22
    반응형

    작년 가을, 친구랑 종로 데이트를 했어요! (맛집으로 시작해서 경복궁 단풍길 산책으로 끝나는..ㅎㅎ)

    일단 배가 고프니 서촌 뜰애우 들어가서 곱창 모둠 주문 고고씽!

    친구랑 저는 낮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그리고 아저씨들이 많다는 것 찐맛집이라는 거!!ㅎㅎ

    이렇게 불쇼도 해주셔서 눈이 넘 즐거웠어요!!ㅎㅎ  넘나 맛있어 보이는 것.... 얼른 먹어봅니다...ㅎㅎ

    흐엉.. 너무 맛있어서.. 배부른데도 밥까지 볶아 먹었어요 ㅠㅠ 음식에 눈이 멀어서 볶음밥은 찍지도 못했다는 거 안 비밀....ㅎㅎ

    운영시간 l 매일 11:00~23:00

    .

    .

    이렇게 든든하게 먹어줬으니 소화시킬 겸 경복궁 단풍길을 산책했어요!!

    경복궁 외곽길이 알고 봤더니 단풍 맛집이더라고요?? 우연히 걷게되었는데 너무 예뻐요!! 

    그래서 사진도 찰칵!!

    길거리만 찍어도 이렇게 예쁠 수가!!

    길이 예뻐서 신난 사람 나야 나!!! 사진만 봐도 신나는 느낌 아닌가요?ㅎㅎ

    담벼락과 단풍 그리고 하늘도 왜 이렇게 예쁜지...

    경복궁 안에는 많이 가봤는데 이렇게 외곽을 돌 생각을 지금 했다니... 말도 안돼 ㅠㅠㅠ

    숨은 공간 발견한 느낌이었어요!! 

    크게 돌다 보니 청와대도 보이고, 경복궁 신무문까지 왔지 뭐예요! 근데 저희 괜히 한 바퀴 돌고 싶어서 계속 크게 크게 돌았어요!

    오른쪽 사진은 서울 공예박물관 앞인데 뭔가 외국 같아서 여기서도 열심히 사진을 찍었답니당! ㅎㅎ

    너무 예쁜 산책길로 저희는 이날 거의 2만보 걸었나? 그랬나봐여 둘 다 다리 퉁퉁부어서 서울 공예박물관을 마지막으로 경복궁역 가서

    빠이빠이하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

    .

    걷는 거 좋아하신다면 이번 가을 데이트로 경복궁 단풍길 걸어보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서울 공예박물관 앞도 외국 느낌 물씬이라 여기서도 예쁜 사진 많이 건지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