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웨딩홀 투어] 인천 예식장 어디가 좋을까?(feat.송도 메리빌리아)
    결혼_wedding 2022. 7. 25. 13:30
    반응형

    나와 예랑이는 둘 다 인천에 거주하기 때문에 웨딩홀을 인천 쪽으로 알아봤어요!

    인천에 정말 많은 웨딩홀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3군데 어렵게 추려서 플래너님께 말씀드렸더니 방문예약 잡아주셨어요!

    (참고로 저는 단독홀 위주로 알아보긴 했어용ㅎㅎ)

     

    웨딩홀 투어 순서

    그랜드 웨딩의 전당(지금은 폐업된 곳...) ▶ 베스트웨스턴 인천로얄호텔 ▶ 메리 빌리아

    이렇게 였고, 처음으로 그랜드 웨딩의 전당을 방문했어요!

    그랜드 웨딩의 전당 단독홀

    그랜드 웨딩의 전당 단독홀이고 뷔페가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어서 궁금했는데, 실제로 홀도 예뻤고 사회자 포함된 곳이어서

    처음부터 만족스러웠지만, 교통이 불편해서 셔틀로 이용해야 하는 점이 마음에 걸렸어용ㅠㅠ

    대관료 및 식비는 부담스럽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아직 2군데를 돌아야 하기 때문에 선뜻 계약하지 않고, 두 번째 장소인 베스트웨스턴 인천 로열호텔로 방문!!!

    (참고로 그랜드 웨딩의 전당은 작년까지만 운영하고 폐업했다고 해요.. 여기 계약했으면 큰 일 날 뻔했어요 ㅠㅠ 올해 결혼 예약하신 분들 다 취소하고 다시 다른 곳 알아보고 이랬대요 ㅠㅠㅠ)

     

     

    베스트웨스턴 인천로얄호텔은 비교대상이 생겨서 그런지 이것저것 단점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주차부터가 일단... 너무 불편하고 협소한 게 느껴졌고... 상담받는데 대관료와 식비가 진짜 싸서 왜 이렇게 싸지?

    이런 생각이 들긴 하더라구용! 가격은 진짜 젤 쌌어요! 가격이 장점인 곳 ㅎㅎ

    그리고 일단 천고가 너무 낮아서 답답한 느낌이 들었고, 신부 입장하는 곳이 애매했어용 ㅠㅠ 사진상으로는 넘 괜찮아 보였는데..

    사진이랑 실제랑 좀 차이가 있어서 아쉬웠어용 ㅠㅠ

    (사진도 못 찍었네요...)

     

    사실 젤 기대했던 곳이 바로 메리빌리아였어요!!

    다만.. 너무 비싸서... 선뜻할 수 없는 곳이라 생각했죠..ㅎㅎ

     

    메리빌리아는 단독홀은 아니었지만.. 밝은 분위기의 셀레스메리홀이랑 어둡고 고급스러운 프리모소르홀 이렇게 두 가지 있는데,

    저랑 예랑이는 프리모소를홀 보자마자 홀려버렸어요!!!

     

    셀레스메리홀 / 신부 대기실
    프리모소르홀 / 신부 대기실

     

    홀 구경을 마친 후에 상담받는데 가격 신경 안 쓸 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워서 바로 계약하고 날짜 잡는데 그것도 너무 어려운 거예요....

    이날 꼭 해야 해!! 이런 게 없었어서 고민하다가 손 없는 날로 날짜 추천해주셔서 22.06.18 이 날짜로 픽스를 했죠! ㅎㅎ

    여기가 워낙 인기 있는 곳이라 그런지 제가 2021년 3월 초에 방문했는데도 4월이랑 5월이 예약이 조금 차 있더라구요!

     

    Tip! 메리빌리아 예약하실 분들은 서둘러서 예약 걸어주는 게 좋을 듯해요!

    올해 하반기부터는 가격 인상 및 보증인원이 늘었다고 하니 이것도 참고하세요!

    (제가 계약할 당시는 대관료 300만원 / 보증인원 250명이었는데, 지금은 대관료 400만원 / 보증인원 300인 것 같더라구요..ㅠㅠ )

    .

    .

    그리고 웨딩홀 투어 얕보면 안 돼요! 생각보다 체력소모가 커서 하루에 3군데 이상으로 잡으면 진짜 힘드실 거예요!!

    체력 약한 편이 아닌데 3군데도 힘들더라구요 ㅠㅠ 기진맥진..

    이때까지만 해도 큰 산 하나 해결했다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아니었다는....ㅎㅎ

    모든 예신 & 예랑이 홧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