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준비] 촬영 드레스 가봉_(feat.제시카로렌)
    결혼_wedding 2022. 8. 5. 14:57
    반응형

    지난 6월에 드레스 투어를 마치고 10월에 촬영이 있어서

    한 달 전인 9월에 예랑이와 함께 제시카로렌을 방문하여 촬영 가봉을 진행했습니다!!

    촬영 가봉에서는 드레스를 6개 정도 입고 3개의 드레스를 픽하게 됩니다!

    드레스 입어보는 건 언제나 재미있고 좋아용 ㅎㅎ

    촬영할 때는 비즈감 있는 드레스가 카메라에 담기지 않아 보통 레이스가 들어가거나 실크, 유채색 드레스 등 덜 화려한? 

    카메라에 표현이 잘 되는 드레스를 선택하게 됩니다!

    드레스 구성풍성 1, 슬림 2 or 풍성 2, 슬림 1로 진행한다고 생각하면 돼용ㅎㅎ

    자~ 그럼 제가 입어본 드레스를 보여드릴게요!!

     


    슬림 드레스 4벌

    슬림1. 실크 드레스_머메이드라인
    슬림2.민소매 드레스_A라인

    실크 드레스를 베이스로 볼레로만 바꿔서 변화를 주었습니다!

    볼레로 하나로 느낌이 확 달라지는 거 보이시나요??ㅎㅎㅎ 실크 드레스 고르면 촬영할 때 다양한 볼레로를 챙겨주셔서

    촬영 당일날 원하는 볼레로를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당! 

    (촬영 가봉 때는 볼레로를 많이 입어볼 수 없지만, 촬영 날 보지도 못한 다양한 종류의 볼레로를 만나 볼 수 있어용!ㅎㅎ)

    그다음 사진은 레이스가 돋보이는 민소매 드레스입니다! 가슴골 쪽 디자인 특이하지 않나여?

    .

    .

    세 번째 슬림 드레스 갑니다!!

    슬림3.레이스 긴팔 드레스_머메이드라인

    입은 드레스 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드레스 중에 하나예요!

    소매 부분도 은은하게 표현되었고, 전체적으로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강했어요 ㅎㅎ

    예랑이랑 실장님도 이 드레스 너무 잘 어울린다고 그러셔서 제 마음속에 이미 저장을 해놨답니당!

     

    슬림4.잔레이스  드레스_머메이드라인

    잔 레이스로 더 은은함 느낌을 주는 드레스입니다! 반짝거리는 거 보니 비즈감이 살짝 있는 거 같죠?ㅎㅎ

    이 전에 입은 드레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다는...

     

    이제 풍성 드레스 두 개를 보실까요??ㅎㅎ


    풍성  드레스 2벌

    풍성1. NEW 신상 드레스
    풍성2. 어깨뽕 장착? 드레스 ㅎㅎ

    풍성 드레스 중에 첫 번째 입은 드레스는 신상 드레스라고 하셨어용 ㅎㅎ

    꽃문양이 큼지막하게 표현되어있고 어깨 쪽으로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느낌이 정말 마음에 드었습니다!

    두 번째 풍성 드레스는 잔 레이스로 어깨에 뽕이 장착되어있는 디자인!!

    풍성 드레스는 역시 앉아서 찍어야 빛을 바라는 거 같아요 ㅎㅎ

    .

    .

    이렇게 6벌의 드레스를 입고 선택의 순간이 왔습니당!! ㅎㅎ

    고민 끝에 저는 슬림 1(실크 드레스)+슬림 3(레이스 긴팔 드레스)+풍성 1(신상 풍성 드레스) 이렇게 3벌을 골랐어요!!

     

    혹시 제시카 로렌 관심 있으신 분들 참고하시길 바랍니당!!ㅎㅎ

    운영시간 l 화~토 10:00~19:00 (일, 월 정기휴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