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혼자산다, 장도연 출연
    예능_fun 2020. 2. 9. 15:54
    반응형

    나혼자산다, 장도연 출연

    나혼자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2013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사랑 받은 MBC를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지난 2019 MBC 연예대상에서 박나래가 대상을 수상한 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혼자산다를 통해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박나래의 절친으로 유명한 장도연이 해장국을 준비해 박나래 집에 방문 한 모습을 그려지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며 화제의 장면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방송이 나온 후에 시청자들의 출연 요구가 빗발치면서 이번에는 박나래친구가 아닌 무지개 회원으로 출연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믿고 보는, 입만 열었다 하면 빵빵 터지는 코미디언으로 당당하게 자리매김을 한 장도연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KBS의 대표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를 절친 박나래와 함께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11년에는 tvN 코미디빅리그에도 출연하며 재미있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장도연은 지난 MBC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엔터테이너 상을 수상하면서 더욱더 빛을 바라고 있습니다. 수상 당시 "MBC 연예대상에서 처음 초대 받아 왔다. 연예대상에서 상을 받은 게 처음이다"라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이 다섯 계단 올라오기까지 13년이 걸렸다. 너무 감사드린다"며 "장도연 너 멋있다"라며 진심어린 수상소감을 전하기도 했었죠.

    이후에도 박나래와 함께 짧게 나혼자산다에 출연했던 장도연은 과거 무명생활을 회상하며, "그때는 일주일에 한 번 일할까 말까였다. 예전에는 술 먹자고 하면 바로 '먹자!'였는데 이제는 '다음날 일정 체크를 하지 않나"라며 달라진 삶을 떠올리기도 했습니다. 

     

    13년 간 자신의 존재감을 조금씩 보여줬던 장도연은 방송계에서 없어선 안될 존재로 자리잡으며 거인이라는 자신의 별명처럼 성큼성큼 올해도 앞으로 나갈 준비를 부지런히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이번 나혼자산다 출연이 이루어진 게 아닌 가 싶습니다. 장도연의 활약이 기대되는 나혼자산다는 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다들 웃을 준비되셨나요? 그렇다면 본.방.사.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